(Apple) 애플스토어 방문 및 MacBook Pro m1 픽업

ZZOOO

·

2021. 3. 14. 17:14

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오픈한 여의도 lfc몰에 입점해있는 애플스토어 방문기를 소개해보겠습니다.


픽업 메일

저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결제 후 온라인 배송 또는 픽업 선택 중 픽업을 선택하였습니다.
3월 13일 오전 10시 ~ 10시 15분 체크인 메일이 왔네요


여의도 lfc Mall

설레는 마음으로 금요일에 잠을 설친 덕에.. 늦잠을 잤습니다.
그래서 허겁지겁 여의도역에서 택시를 탔습니다.
( 지하철 타고 lfc몰을 가시는 경우에는 여의도역 3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)

좌 - 더 현대 서울 / 우 - 지하도로 lfc몰을 가는 무빙워크

여의도 지하도에서 더 현대 서울lfc몰 간 이동을 지하 내부 무빙워크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.


여의도 lfc Mall 내부

lfc 몰 내 전경 / 애플 배너 전광판

오전 10시라 그런지 주말이라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습니다.
( 사람 많은 시간을 피하기 위해 오픈 시간에 맞춰서 픽업하였습니다 )


애플 매장

여의도 lfc몰은 일반적인 백화점처럼 B1, B2 , 1, 2층 과 같은 형식으로 되어있지 않네요.

애플 매장은 L1층에 입점해있었습니다.

저는 지하도에서 걸어 올라와서 그런지 L3층이 지하3층 ? 이라고 생각했는데 솔직히 아직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근데 GL이 게이트인 걸로 보아서는 L1부터 지하 1층인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. 
이용하는 데에는 큰 불편함은 없습니다.

애플스토어가 L1인것만 기억하세요.


애플스토어 외관

여의도 애플 스토어

여의도 애플 스토어도 가로수길 애플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정갈한 외관으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.


매장 내부

픽업 QR코드를 매장 밖 직원분들에게 보여드리니 1:1로 매장 내부의 직원을 매칭 시켜주었습니다.

내부의 직원분은 친절히 인사를 건넨 후 사용 목적이 어떻게 되시냐 물어보셨고
여러 이야기를 하다가 주문하신 물품 내용 확인 후 곧바로 제품을 가져오셨습니다.

참고로 매장 내에서 사진 촬영이 자유롭지 않습니다.
애플 스토어 내 직원분들이 많다 보니 직원분들이 사진에 노출되는 부분에 있어서 매우 예민합니다.
( 마음 같아선 여러 제품들 체험하고 사진으로 남기고 싶었습니다 )

그래서 각도를 최대한 낮추고.. 픽업받은 제 맥북과 앞에 있는 아이맥을 같이 사진으로 남겨보았습니다.


여러 가지 제품

애플스토어이니 만큼 여러 애플 제품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.
( 픽업받고 바로 돌아가기는 아쉬워서 구경한다고 하니 같이 붙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)

Beats Pro, Beats Studio ... 등등

Beats Studio 3 제품을 착용하고 노래 재생을 해보았더니 ,
풍성한 소리와 깔끔한 디자인에 반해 
가격을 물어보고 돌아오는 답변에

조용히 "네" 하고 돌아섰습니다.


 

아이폰 12 PRO 의 여러 가지 케이스, 여러 액세서리들이 진열되어있습니다. 
( 알록달록해서 사고 싶은 뽐뿌는 무엇.. )

참고로 맥북 파우치도 구경했었지만 직원분도 조심스레,,
" 저도 사용 안 해요 맘에 드는 게 없어요 " 물론 주관적인 의견이시겠지만.. 저도 동참합니다.

그렇게 애플스토어 매장을 구경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.

여의도 lfc 매장에는 그렇게 많은 매장들이 입점해있지 않았습니다.
( 애플 스토어 방문자가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)

그래서 저는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구경 좀 하다가 집에 돌아갔었습니다.


총평

여의도 애플스토어는 신설매장 이라 그런지 매우 밝은 분위기의 조명과 직원들 또한 친절했습니다. ( ⭐️⭐️⭐️⭐️⭐️ )

그리고 제가 알기론 현재 코로나 사태로 인해 예약 방문만 알고 있습니다.
제한 없이 구경 또는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도로 건너편에 있는
더 현대 서울 5층에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.

그곳은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시니 방문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.

이렇게 주말 여의도 lfc 몰 애플스토어 방문기였습니다.

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반응형